- 봄봄매트는 원하는 크기, 필요한 부분에 맞춰서 시공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.
- 층간소음을 60% 이상 저감시킵니다. (한국소음진동, 중/경량 테스트)
- 유해물질 걱정이 없습니다. (한국 KC, 유럽 CE, 업계 최초 미국 FDA 규격획득)
- 업계 최초로 항균/항곰팡이 인증을 통과하였습니다.
-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가능합니다.

 

봄봄매트 자체 공장에서 100% 국내 생산됩니다.

 

폴리우레탄 재질로 팽창과 수축 등이 발생할 수 있어, 약 2mm 정도의 편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봄봄매트는 유해한 인쇄공정을 하지 않고 원료 자체의 색상을 이용하므로 15% 이내의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, 생산 일자가 다른 제품은 색상의 차이가 다소 클 수 있습니다.
따라서 시공 시 나누어서 하시는 것 보다 한번에 시공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.

 

우레탄 소재 자체의 특유 냄새는 약 5-7일 정도 있을 수 있으며 환경이나 개인 차에 따라 더 오래 지속될 수도 있습니다. 대부분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없어집니다.

 

직사광선에 노출되면 제품 하부 및 재단 면에 황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황변은 소재 자체의 특성이며 제품 성능 및 안전상에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.

 

설치 장소의 환경에 따라 곰팡이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나 제품으로 인한 것은 아니므로 건조한 상태가 유지되도록 관리해 주세요. 주기적인 난방과 환기를 권합니다.

 

설치 후 지나친 난방 등 바닥 면의 온도의 영향으로 바닥재가 변색되거나 눌러 붙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난방 전 후에 바닥의 상태를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